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찾아가는 읍면동 설명회’ 지역 밀착 홍보

 

경기도가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를 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군 읍면동 단체 및 협의회 대상 ‘찾아가는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명회’를 추진하고 있다.


이에 도는 오는 12월까지 읍면동별 단체 정례회 등을 활용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관련 설명회를 개최해 주민 밀착형 홍보와 도민 공감대 형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도는 지난 19일 가평군 청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가평군 이장연합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손경식 경기북부특별자치도 민관합동추진위원의 특강으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 24일~26일에는 의정부 송산1동․신곡1동 통장협의회, 포천시 내촌면 기관단체협의회를 순회하며 총 150여 명 대상으로 지역사회 내 밀착 홍보를 진행했다. 


설명회는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 상황 및 향후 일정 등을 공유하고 이어진 질의응답을 통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필요성에 대한 도민 공감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의정부시 주민은 “설명회를 통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 상황에 대해 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오늘 들은 내용을 잘 이해해서 이웃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 해보겠다”며, “경기북부특별자치도가 설치되어 변화할 의정부시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